한국복음서원 저작권


1. 한국복음서원에서 제작한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한국복음서원에 있습니다.

2. 한국복음서원에 그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는 리빙 스트림 미니스트리(Living Stream Ministry)와 대만복음서방의 출판물을 한글로 번역한 2차 저작물입니다. 또한 한국복음서원에서 제작한 기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도 한국복음서원에 있습니다.

3. 온라인, 오프라인 형태의 한국복음서원 콘텐츠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저작권자의 사전 동의 없이 콘텐츠를 복제, 판매, 출판, 편집, 전시, 전송, 배포, 방송, 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저작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4. 디지털 콘텐츠 사용과 관련, 다음의 행위는 법에 저촉되는 행위입니다.
① 자신의 ID 및 이용권, 쿠폰, 적립금 등을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②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화면을 캡쳐하거나 녹화를 하는 경우
③ 콘텐츠의 DRM(Digital Rights Management)을 무력화하는 일체의 행위
④ 결재를 통한 회사와 회원 간의 정당한 계약이 성립되지 아니한 상태에서 콘텐츠를 불법으로 사용하려는 일체의 행위
⑤ 타인의 개인정보, 금융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하거나 본인의 동의 없이 이용하여 디지털 콘텐츠 상품을 구매하는 일체의 행위

5. 콘텐츠 공유와 관련한 예외적인 경우
한국복음서원에서 출판한 온라인, 오프라인 콘텐츠의 공유는 성도의 교제 및 진리 확산의 측면에서 ‘온당한 범위’ 내에서 허용될 수 있습니다.

① 온당한 범위란 온전한 작품 단위의 20% 이하를 말합니다.
② 위 조항에서 온전한 작품 단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양식의 한 주 분량의 메시지      - 단행본, 전집 수록 책 등 모든 책의 각 장(章)
     - 소책자의 각 장(章)
     - 한국복음서원 출간 성경의 각 장(章) 및 관련 각주
     - 전단지(복음지 등) 전체
     - 논문(확증과 비평 등)에 수록된 각 글
     - 전자 버전으로 출판된 모든 문서의 각 장(章)
③ 항상 출처(한국복음서원 간, 도서명)를 밝혀야 합니다.
④ 전자 버전의 경우 개인이 구매한 것을 본인 사용 외에 다른 용도로 확산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인된 전자책 서점에서 구매하여 자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공유 기능의 활용(예컨대, 리디북스에서 1,000자 텍스트 공유)은 예외입니다.

6. 위 5항에 제시된 기준에 따른 사용은 별도의 허락 없이 가능합니다.
한국복음서원에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의 사용과 관련, 기타 문의가 있으시거나 기준 범위 외 사용과 관련해 협의가 필요하실 경우 신청서(붙임 2)를 작성하시어 office@kgbr.co.kr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회신하여 드립니다.

'main_dim'
'sub_dim'
'top_btn'